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위로가기

FAQ

FAQ
번호 제목
26 [입점문의] 입점을 하고 싶습니다.   
  • 답변
  • 제안 절차

    1. 제휴 및 제안 접수
    2. 담당자 검토 : 2~3일 정도 소요 됩니다.
    3. 연락 : 좋은 제안에 대해 연락을 드립니다.
    4. 채택 및 실행 : 채택이 되면 계약을 체결하고 실행을 합니다.

    접수 방법

    https://new.oneshop.co.kr/board/?id=cooperate




25 [주문취소]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   
  • 답변
  • 판매자의 승인전단계~준비중인 경우 가능하며, 상황에 따라 준비중인 경우에도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 

    *물류센터에서 상품 대량 포장 및 송장처리 및 집하장 발송 과정상 회원님의 상품만 회수할 수가 없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반드시 고객센터 [02-2252-7980 (내선2번)]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24 [교환&반품] 상품이 파손(하자)오배송 되었습니다.   
  • 답변
  • 판매자의 과실로 인한 물품 파손(하자) 오배송의 경우 100% 무료로 반품,교환,환불해드립니다.

    수령 후 3일이내에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[고객센터 02-2252-7980(내선2)]

    담당자와 유선통화 및 스크린샷 전송등으로 확인 후 수령하여 최종 처리해드립니다.

    *3일경과 후, 불량/파손에 대한 처리가 안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*받으신 상품의 충전재, 운송장, 박스등 포장재를 폐기하지 마시고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>> [배송안내] 함께 주문한 상품 중 일부 배송되지 않은 상품이 있어요.   
  • 답변
  • 원샵의 상품 배송은

    본사에서 직배송하는 상품과 입점사들의 상품을 개별배송하는 방식으로 나눠져 동일한 판매자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에만 묶음배송이 가능하며

    판매자가 다를 경우 각각 배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, 동일 브랜드 상품도 판매자에 따라 각각 배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공급사 개별배송 상품과 브랜드별 상품의
    배송진행 현황은 [마이페이지] > [주문내역] 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22 [배송안내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  
  • 답변
  •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

      상품의 발송여부는 [마이페이지] > [주문/배송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
     고객센터 02-2252-7980(내선2번)를 통해 변경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21 [영수증/증빙서류] 구매한 상품의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1. 현금영수증
       -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,실시간 계좌이체 후 요청하시는 경우 현금영수증 처리해드립니다.

    2. 신용카드
       - www.kcp.co.kr 로 접속하셔서 우측상단에 신용카드 이용내역 조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         부가세법 시행령 제57조 2항에 의거하여, 신용카드 전표는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20 [영수증/증빙서류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현금영수증은 현금영수증 발급대상 상품을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주문하신 건에 대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.

    [신청방법]
     
     - 원샵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, 고객센터로 신청하시면 됩니다.
     
    현금영수증 처리를 위한 주문자 또는 원하시는 휴대폰 번호(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번호)를 알려주시면 현금영수증 발급해드립니다. 

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19 [영수증/증빙서류]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발급 받으신 현금영수증은 따로 보관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   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은 전산으로 수록되어 국세청홈택스 웹사이트 (http://hometax.go.kr)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18 [주문결제]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 결제수단은?   
  • 답변
  •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시면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현금성 결제수단은,
    인터넷뱅킹/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 입니다.
   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신 주문에 한해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17 [교환&반품]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1: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.

    판매자와 확인된 후 판매자의 절차에 따라 진행해드립니다.


    교환&반품시 유의사항

    ①제품 구매후 변경사항(색상,사이즈, 정보변경등)에 대해서는 출고당일 12시까지 가능하며,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(발송이후 원하시는 경우,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신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)

    ②상품을 받으신후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업체 배송비 기준으로 반품의 경우 편도운송비(무료발송상품의 경우 왕복)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  (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비용발생)


    *교환 및 환불배송비*

    제품불량이 아닌 단순변심등의 경우 교환 및 환불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

    ※ 상품포장 훼손 및 상품에 직접 테이핑하는 경우 등 새상품으로써 가치가 하락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
    반품 및 교환되지 않으며 반송처리됩니다.(착불)※


16 [교환&반품] 교환/반품 요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교환/반품은 고객님께서 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 신청하실 수 있으며, 기간 경과시 교환,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15 [교환&반품]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원샵에서는 회원님이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최대한 교환/반품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  하지만, 상품의 상태에 따라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반품상품을 발송 하시기 전에 미리 
   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■ 교환/반품이 불가하는 경우 ■


    (상품하자 및 오배송제외)

    -상품 개봉/포장훼손/상품텍 분리등 상품의 가치가 하락된 경우

    -화장품,향수냄새,스크레치등 착용(사용)한 흔적이 있는 경우

    -제품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 시

    상품별 교환/반품 불가사항

    *배트*

    -랩핑제거 및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

    <베트 워런티 불가사항>

    -배트의 도색 벗겨짐

    -쉐이빙 배트

    -워런티 기간경과

    *글러브*

    ①스팀,각종길들이기,오일링한 글러브

    ②글러브 사용흔적 및 택제거, 가죽손상,접힘확인등

    ③주문제작상품(오더글러브)의 경우 제작진행시점부터 교환,반품 불가

    *스파이크*

    ①아대작업이된 경우

    ②전용상자 훼손 및 동봉된 택, 속내지등 손상 및 유실된 경우

    *의류*

    ①의류,잡화,악세서리등의 카테고리상품은 개봉 및 착용시 반품&교환 불가합니다.

    (상품 상세페이지 내 사이즈표 꼭 참조하세요.)

    ②카테고리내 가능 상품군의 경우에도 사용흔적이나 새상품으로써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불가합니다.


    *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(사은)품이 누락된 경우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
14 [교환&반품] 상품의 반품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[1:1문의]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유선상으로 연락을 드려 반품 진행해드립니다.

    (단,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교환,반품 정책 따라 진행해드립니다.)


    반품이 확정되면, 

      [주문/배송조회]  [구매승인]  [반품] 을 신청 해주시고

    배송조회시 나오는 택배회사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 회수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.
    송장번호 or 이름/연락처등을 말씀하신 후 회수요청을 하시고, 반품 회수 접수시 꼭! 착불로 보내셔야 하며, 반품시 발생하는 왕복 택배비는 반품접수하실 상품에 동봉하시면 됩니다.

    택배사에 반품 접수뒤 상품에 따라 택배기사가 2~3일내 방문합니다.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13 [교환&반품]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네, 가능합니다. 

    단! 상품상세페이지의 교환,반품 정책에 따라 가능하오니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교환하시려는 상품이 품절 시 반품만 가능합니다.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12 [주문결제]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위해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
   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시어 인터넷뱅킹으로 입금을 하시는 방법 이 있으시며,

    가까운 은행에 방문 하시어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11 [주문결제] 인터넷 안전결제(ISP)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요.   
  • 답변
  •  - PC 브라우저 사양 확인
        

       MS Internet Explorer IE 6.0 이상이면 이용 가능합니다.


     - 신용카드별 결제 방법

       KB(국민)/BC/우리  >  인터넷안전결제(ISP)신청  >  결제  >  완료
       그외 모든 신용카드(삼성,현대,신한,롯데,하나외 기타)

       ☞ 30만원 미만 결제시 안심클릭으로 인증  >  결제  >  완료
       ☞ 30만원 이상 결제시 안심클릭 + 공인인증서 인증  >  결제  >  완료

       ■ 공인인증서는 해당 은행에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.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10 [주문결제] 무통장 입금한 경우,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 계좌번호 와 입금금액이 정확할 경우 40~50분 이내에 입금확인이 됩니다.

     - 입금확인 여부는 우축상단의 [마이페이지]를 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.

        [유의사항]
        주문자 정보와 계좌번호 또는 결제예정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9 [배송안내] 배송 진행상황은 어디서 조회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[마이페이지]의 [주문목록/배송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- 회원님의 구매승인 후 배송조회가 가능하며, 판매자가 [발송완료] 시 배송사와 송장번호를 통해 해당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 - 송장 등록 후 회원님께 배달완료 되기까지 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 (토,일요일, 공휴일 제외) 택배사 또는 고객사정(고객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)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니 해당 택배사로 전화문의를 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8 [배송안내] 원샵의 배송 정책은?   
  • 답변
  • 원샵은 다양한 입점사들을 통한 판매방식으로 동일한 판매자에 한해 묶음배송가능하며 구매금액별 무료배송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배송기간은 평균 2~5일 소요됩니다.(주말, 공휴일제외)

    배송지역은 전국 어느곳이나 가능합니다. (단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비가 발생합니다.)

    배송정보는 [마이페이지]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7 [회원정보관련] 개인정보수정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로그인 후 원샵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 [마이페이지] > [나의정보] > [회원정보수정] 란에서 수정 가능하십니다.


    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 1 : 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^-^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